ADPs 서비스 런칭 이후 4년만인 지난 4월 25일 기준, 질병타게팅 미디어 애드피스(ADPs)의 회원약국수가 5,000처를 돌파했습니다.
이 수치는 전체 약국 중 약 20~25%에 해당하는 수치로 단순 계산으로는 이제 애드피스 미디어 만으로도 전체 약국 방문 고객의 최대 25%에게 광고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애드피스(ADPs)는 국내 최초, 유일의 독보적인 질병타게팅 기술에 막강한 약국 커버리지까지 갖추며 더욱 강력한 헬스케어 미디어 솔루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애드피스(ADPs)를 운영하는 터울은 지난 4월 18일, 글로벌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메트라이프생명이 주관한 인슈어테크 솔루션 개발 경진대회 ‘콜랩 6.0(Collab 6.0)’ 데모데이에서 최종 우승 기업으로 선정되며 활발한 글로벌 연계 비즈니스 역시 펼쳐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터울 주식회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애드피스(ADPs)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ADPs 매체소개서에서 확인하시거나 ADPs 솔루션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캠페인 관련 문의 : adps@teoul.com / 02-6941-0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