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가이드
광고 플랫폼 기본 운영 정책
1. 계정
- 한 캠페인 당 캠페인 관리자 계정은 1개만 발급하는 것이 원칙이며, 캠페인 사용자 계정은 갯수 제한이 없음
2. 과금방식
- CPM : 기본 과금 방식으로 노출당 단가를 산정하는 방식
- CPA : 특정 행동 또는 결과에 따라 과금하는 방식
- Bidding : 단가 입찰 방식
3. 판매 정책
- 광고 판매정책은 약정과 비약정 2가지로 적용 가능하며, 할인은 약정 상품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4. 소재 검수
- 의약품 : 의약품 광고의 경우 심의 번호 입력이 필수이며, 심의 번호 확인을 통하여 소재 검수를 대체함. 플랫폼 관리자의 별도 승인은 필요하지 않음
- 의약품 외 : 의약품 이외 광고의 경우 플랫폼 관리자의 검수를 통한 승인이 필요함
5. 결제방식
- 선불 : 충전 기능을 통해 충전된 금액 범위 내에서 집행 가능
- 후불 : 사전에 터울과 별도로 협의된 업체에 한해서 진행 가능, 캠페인 단위로 세금계산서 발행